광고
광고
정치·경제
판문점선언 국회 비준을 즉각 실행하라
[박해전 정론] 판문점선언 완수와 문재인 대통령 명예퇴임의 길 열어야
박해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4/25 [04: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지난 4월 20일과 21일 문재인 대통령 임기 마지막 친서 교환을 통해 역사적인 4.27 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이 남북관계의 지울 수 없는 성과이며, 우리 민족의 평화와 통일의 이정표임을 재확인했다.

 

문재인 대통령과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회는 이제 최우선적으로 문 대통령이 공약한 6.15 공동선언과 10.4선언, 판문점선언의 국회 비준을 실행해야 한다. 문재인 대통령의 공약대로 남북공동선언들을 제도화 법제화함으로써 그 누가 집권을 하든 판문점선언의 완수와 문 대통령 명예퇴임의 길을 열어야 한다. 

 

이제 더이상 머뭇거릴 시간이 없다. 더불어민주당이 4월이 가기 전에 판문점선언의 국회 비준을 마치고 제정당사회단체들과 함께 판문점선언 완수의 깃발을 높이 들고 자주통일과 평화번영, 세계평화를 향하여 전진할 때 총체적 난국을 극복할 희망의 길이 열릴 것이다.

 

더불어민주당은 6.15 공동선언과 10.4 선언을 짓밟은 이명박 박근혜 정권을 물리친 촛불혁명으로 탄생한 권력으로서 식민과 분단의 모든 적폐를 청산하고 판문점선언을 완수해야 할 역사적 사명을 잊지 말고 끝까지 자기 책무를 다해야 한다.

 

2022년 4월 25일

<박해전 6.15공동선언실천남측위원회 언론본부 대외협력단장>

ⓒ 사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 문사모 2023/07/18 [21:35] 수정 | 삭제
  • 이런 기사도 중요하지만..지금..이나라의 운명이..백척간두의 상황입니다.
    문재인과 수박,국힘,윤석열세력, 홍석현,여시재, 조.중.동.mbc 한겨레..등등등...모두다.."내각제" 판을 깔고 있습니다. 재야의 깨어있는 모든 언론인들은 반드시 내각제를 막아야 합니다.
    지금 국내 정치판을 바로 보시고.. 관련 기사들을 쏟아내야..합니다...

    김건희 로드가 괜히 터진게 아닙니다... 2016년 10월 24일 박근혜 최순실 건이 그냥 터진게 아닙니다. 그때도..다 내각제 판을 깔고..내각제로 갈려했지만.. 이재명에 의해 못 간것일뿐...

    그때..문재인이 놈이 주장했던 기사들을 보십시오..딱 내각제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박근혜도 대통령 중임제가 아닌 내각제를 내용으로 개헌을 주장했다면 탄핵되지 않았을 겁니다.

    다들 정신 똑바로 차려야 합니다. 나라가 백척간두의 위기입니다.

    내각제 반드시 막아야 합니다.'

    이들의.. 뒷배엔 홍석현.여시재.조중동.과 족벌언론 민족반역세력, 족벌재벌들이 있습니다.
    그들에게 나라를 넘길 겁니까???

    다들 힘을 모아 내각제를 막읍시다.

    내각제 되는 순간 국가의 모든 기간 인프라는 옆 쪽빠리네처럼 민영화돼서..민중은 영원한 노예의 삶을 살게 됩니다.

    촛불혁명으로 박근혜를 끌어내렸다고요???
    아님니다.. 이건..단지..뒷배들의..기획일뿐 그 기획에 의해 끌어내려진 것 뿐입니다.

    지난 2016년도 10월을 되돌아 보십시오.
    그리고 현재를 보십시오...똑같이 흘러가고 있씁니다.

    윤석열은 퇴진이 아닌 하야가 아닌 탄핵이 되어야 하며.. 그게 안되는 즉시..
    바로 내각제 판이 펼처지게 될겁니다.

    명심하십시오.. 내각제 반드시 막아야 합니다.

    지금 윤석열의 저 모습은..내각제로 가기위한.각본에 짜여진 역할을 하고 있을..뿐...
  • 문사모 2023/05/24 [23:03] 수정 | 삭제
  • 수박..썅종자..쌔끼들..때문에..물..건너..갔습니다...
문재인 / 김정은 / 판문점선언 / 더불어민주당 / 국회 비준 관련기사목록